부평 3층 카페 루틴 ROUTINE247, 쉐이크

2020. 10. 28. 22:29일상/맛집 리뷰

반응형

오랜만에 부평에서 데이트를 했는데요, 제가 1주일 전부터 노래를 부르던

 

BHC의 뿌링클 치킨을 먹었습니다.

 

그다음 카페를 갔는데 체인점도 아닌 것이 은근히 규모도 있고 괜찮아서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카페 루틴이라는 곳입니다.

 

 

인천 부평구 시장로 20 2, 3층

032-330-5666

 

10시부터 새벽 3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카페더라고요

카페 루틴 외관과 입구

롭스 건물 위 2, 3층이고요. 루프탑도 있습니다.

카페 루틴 계단 올라가는길

올라가는 길 곳곳에 저런 이미지들이 있고 나름 포토존도 있더군요.

 

우리는 피곤해서 그냥 바로 자리 잡으러...... 좀비 직장인들입니다ㅜㅜ

 

카페 루틴 3층 자리

 

은근히 넓고 프랜차이즈 같이 공간이 잘되어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카페 루틴 우리커플 최애 자리

 

그리고 3층으로 올라가자마자 보이는 약간 격리된 자리가 있는데

다른 사람들 눈치 안 보고 편하게 자리 잡을 수 있어서 좋겠더라고요.

 

먼저 온 사람들이 있어서 소파 쪽으로 갔지만 1층에서 커피를 받고 오니

자리가 비어서 재빠르게 앉았습니다. ㅎㅎㅎㅎ

 

카페 루틴 쉐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자주 마시지만 이날은 둘 다 당이 당겨서 

 

딸기 셰이크와 쿠키 앤 크림 셰이크를 시키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쿠키 앤 크림, 딸기 셰이크 둘 다 5,800원입니다.)

 

4층에 루프탑도 있다고 하던데 담배 피시는 분은 올라가서 자리 잡아도 좋을 듯합니다.

 

카페 루틴 자리 주변

 

할아버지(저)랑 할머니(여자 친구님)는 그냥 그 자리에 앉아서 농담하고 그날 일상을 나누고 했네요 ㅎㅎㅎ

 

다음에는 더 자세한 곳곳을 찍어서 정보제공에 힘써야겠습니다 ㅜㅜ (초보 블로거,,,,)

 

 


총평

1. 공간 넓고 깔끔합니다.

2. 2층, 3층은 넓은 좌석들이 있고 4층에 루프탑 있습니다.

3. 화장실 깔끔합니다.

4. 3층에 좋은 자리 있습니다.(주관적)

5. 음료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가격보다 별로였어요. 자리값이죠 ㅎㅎㅎ

6. 신기하게 큰 전신 거울이 많았어요.

7. 아메리카노는 오전(10:00 - 13:00)에 세일해서 2,000원입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